Smartberry Drum

 


 

 

*본 포스팅은 지원받은것이 없으며,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입니다.

 

 

 

상자크기에 딱 맞게 상자에 들어있네요

이건 뭐 뽁뽁이도 안들어있지만 다행히 파손은 없네요 

 

 

전면부 사진이구요

 

 

후면부에 안드로이드라는 설명과 여러 설명이 주저리주저리 있습니다

 

 

막 낑낑대며 열지 마시고

측면에 보시면 개봉스티커 테이핑이 되있으니 띠어주시면 되겠네요

 

 

열었을때 모습입니다

스마트베리 로고하단에 Smart Berry라구 적혀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이어폰주머니가 올려져있구요

 

 

주머니를 올리면 이어폰이 이쁘게 돌돌말려 있습니다

 

 

구성품은

이어마개 중/소, 이어폼(장착)

이어폰 본체

이어폰주머니

이렇게 되네요

 

 

이어마개가 왼쪽이 티피오스 리치300, 오른쪽이 스마트베리 드럼 입니다

티피오스처럼 구멍이 작았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이브게 찍찍이 테이프로 감겨있어요

보통 이어폰들 말려있으면 풀어도 꼬불꼬불하게 되는데

신기하게도 그냥 쭉 펴지더군요

 

 

이어폰선 바깥라인에 Smartberry Drum 이라고 적혀있고

스마트베리 로고가 있어요

 

 

이어폼은 하야색이 아니라 회색빛..(시무룩)

이어폰선 안쪽라인에 R/L 표시가 되있어요

 

 

리모콘은 버튼3개로 음량조절이랑 재생/멈춤 버튼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뒸부분에 마이크가 달려있구요

 

 

ㄱ자형 입니다

 

 

 

 

 

 

 

 

후면

 

 

 

 

장착모습이에요

 

 

사용을 해본뒤 장점/단점

 

장점

 

매우 두꺼운 플렛케이블이라 잘 꼬이지 않았음

중저음이 강하며 소리가 자체적으로 조금 큼

메탈본체로 변형이 없는것 같음

이쁘고 이어폼이 있음

 

단점

 

프린팅이 잘 되지 않은것인지 뒤에 스마트베리 드럼 문구가 이어폰을 청소하고 사용할때마다 지워짐

- 쓰다보면 이렇게 되는데 지워지는게 싫은 분한테는 비추천

이어폰 자체가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 진것이 아닌 그냥 일자형이어서 처음에 귀에 꼈을때 아픔을 느꼈음

 

+ 추가적으로 ㄱ자 플러그이므로 아이페이스와같이 두꺼운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샀는데 안들어가는 불상사가 발생할수 있기에..

 

 

제발 이 이어폰은 왼쪽스피커가 안나갔으면 좋겠네요

 

 


 

스마트베리 드럼 이어폰 개봉/리뷰 마침

 

백월[白月]

BaekWo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