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오스 리치 300 A/S 후기

 

 


 

 

작년말 잘쓰고 있던 이어폰이 왼쪽이 소리가 잘안들리더군요

오른족 음량에 비해서 왼쪽이 현저히 작게 들리고, 왼쪽 이어폰본체가 본드로 붙혀있는데 마감이 제대로 안된것인지 계속 둘로 쪼개지더군요

그래서 전화로 AS를 문의를 했더니 여러가지 메모에 적어서 보내라 하더군요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http://www.t-peos.co.kr/board/free/read.html?no=12095&board_no=3

 

주소 참고하세요

 

 

일주일이 넘게 걸렸지만 연말에 1,2,3일 모두 쉬는날이라 이제야 배송이 왔네요

각에 다 넣어서 보냈더니 이렇게 왔습니다

 

 

제가 중(中)짜리 이어마개를 잃어버렸는데

A/S 보낼때 한쪽만 보냈더니 두쪽 넣어서 보내주셨네요

티피오스 센스있네요

 

 

때탔던것도 없어졌구요

결함있던것은 사라졌네요

 

 

어떻게 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황동으로 처리된 검은부분이 스크레치같은걸로 처리가 되서 왔네요

신품은 저렇게 나오나요?

 

 

왼쪽 이어폰에 저 검은부분과 하얀부분이 나눠졌었는데 초기불량이었던것 같네요

더불어 소리 잘안나던것도 해결되서 왔습니다

 

새것처럼 보내주셨네요

티피오스 A/S 믿을만 합니다

 

배송비 5000원든것 치곤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A/S하실때 전화로 하셨는데 무슨내용을 메모에 적어서 보내야 하는지 까먹으신 분들은 본 포스트 상단에 올라가시면 홈페이지 올려드렸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티피오스 리치 300 A/S 후기 마침

+ Recent posts